본문 바로가기

이러고산다

후지필름 X-T200용 NP-W126S 호환 배터리, XT2 XH1 HS30EXR 사용 가능

반응형

배터리 하나만 가지고는 일을 할 때 부족함이 있더라구요.

물론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사용하여 임시방편으로 촬영을 하기는 했지만,

보조배터리를 들고 줄을 매달고 일을 하기엔 불편이 한두 가지가 아닙니다.

여튼 그래서 후지필름 X-T200용 NP-W126S 호환배터리를 찾아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아마 같은 배터리를 사용하는 후지필름의 카메라 역시 가능하겠지요?

 

 

 

 

 

작은 포장 박스 안에 위와 같은 작은 박스 안에 들어 있습니다.

참, 해외배송이라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15일 주문하여 31일 받았네요.

 

 

 

 

배터리에 프린팅 된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진보시'라는 상표입니다.

 

 

 

 

후지필름 정품 배터리와 비교.

용량은 조금 더 크네요.

 

 

 

 

급속 충전기에 충전도 잘 되고 있습니다.

 

 

 

 

그럼 제대로 전원이 들어오는지 확인을 해볼까요?

 

 

 

 

전원이 제대로 들어오고 있네요.

 

 

 

 

배터리 양 표시가 가득 차 있습니다.

이로서 조금 편안한 마음으로 촬영에 임할 수가 있겠네요.

적어도 기존의 두 배 이상을 촬영할 수 있으니깐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