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노래는...

I Was Made for Lovin' You - KISS 키스

반응형

 

 

언제든 좋은 노래는 사라지지 않고 다시 듣고, 재생산되기도 하고, 돌고 도는 것 같습니다.

웬만한 프로그램에는 배경음악이라는 것이 깔리기 마련이라, 모두를 요즘음악으로만 도배를 할 수는 없겠죠.

때문에 출연진이나 프로그램의 주제 등에 따라서 옛날 음악들이 배경에 쓰이기도 합니다.

엊그젠가 제가 좋아하는 팝송이 또 어느 프로그램의 배경을 흥겹게 깔아주고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KISS 형님들의 'I Was Made for Lovin' You'였습니다.  

어쩌면 장가못간 몽달 귀신들이 울부짖는 것 같은 허밍(그것은 'Do'였네요)으로 시작하는 이 노래는 아마도 키스의 최대 히트곡이 아닐까합니다. 70년대 말의 대한민국의 거리에도 울려퍼졌으니 말이죠. 

최고의 분장하드록그룹 키스가 1979년 발표한 이 노래는, 벨기에, 캐나다, 프랑스, 네덜란드, 뉴질랜드 등에서 1위를 했지만, 미국에서는 11위, 영국은 50위 정도에서 머무르고 말았네요.

단순한 가사에 대구(對句)를 이루는 후렴구로 따라 부르기도 좋습니다.

이거 노래방에 있나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ZhIsAZO5gl0

 

>1절

Tonight I wanna give it all to you
오늘밤, 모든 걸 너에게 주고 싶어.

In the darkness there's so much I want to do
저 어둠 속에서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너무 많아.

And tonight I wanna lay it at your feet
또 오늘밤, 네 발을 베고 눕고 싶어.

'Cause, girl, I was made for you
그것은, 걸, 난 널 위해 태어났기 때문이지.

And, girl, you were made for me
그리고, 걸, 너도 날 위해 태어난 것이야. 


>후렴
I was made for loving you, baby
난 널 사랑하기 위해 태어났어, 베이베 

You were made for loving me
넌 날 사랑하기 위해 태어났어~

And I can't get enough of you, baby
그리고 난 충분치않아, 베이베

Can you get enough of me?
넌 만족할 수 있겠니?


>2절
Tonight I wanna see it in your eyes
오늘밤, 네 눈안에 있는 것을 보고 싶어

Feel the magic, there's something that drives me wild
마법을 느끼고, 그건 왠지 난 야성적으로 만들지

And tonight we're going to make it all come true
그리고 오늘밤, 우린 모든 걸 이루게 될 거야 

'Cause, girl, you were made for me
그건 말야, 걸, 넌 날 위해 태어났고

And, girl, I was made for you
걸, 난 널 위해 태어났기 때문이지.


>후렴
I was made for loving you, baby
난 널 사랑하기 위해 있는 거야, 베이베 

You were made for loving me
넌 날 사랑하기 위해 있다구~

And I can't get enough of you, baby
그리고 난 충분치않아, 베이베

Can you get enough of me?
넌 만족할 수 있겠니?



Oh, can't get enough, oh, oh
오, 충분치 않아~~
 
I can't get enough, oh, oh
난 불만족이야~

I can't get enough
아~ 쫌만~ 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