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따라 삼천리

007노가리피자, 연신내 피자 맛집, 피맥 좋다!

 

오랜만에 아내와 연신내를 찾았습니다.

아내가 피자를 좋아해서요...

007노가리피자는 2층에 자리하고 있네요.

1층에 횟집이 자리하고 있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로 확인하세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좌석이 꽤 많습니다.

3~4인의 작은 단체부터 회사 회식까지 다 거버가 가능할 듯하네요.

자리도 여러가지 있어 인원수에 구애를 받지 않겠습니다.

 

 

 

 

높다란 의자에 칸막이가 있는 자리도 있네요.

 

 

 

 

이렇게 창밖으로 훤히 내려다 볼 수 있는 있는 자리도 있어서,

이 자리는 아마도 인기가 좋을 듯하네요.

 

 

 

 

구석에 있는 벽에는 이렇게 옷도 걸 수 있는 걸이가 붙어있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심심풀이 마카로니를 주네요.

 

 

 

 

프리미어 라거 500cc와 아내를 위한 생자몽맥주!

빨간색이 아주 예쁘네요. 술을 잘 못마시는 아내도 만족해 합니다.

요즘 피자엔 맥주라죠?

뭐 피자에 소주는 좀 안 맞죠 ㅋㅋㅋㅋ

 

 

 

 

사장님이 007을 좋아하시나봅니다.

가게 이름도 '007노가리피자'이고, 벽에는 이렇게 007 영화의 제목들이 붙어있습니다.

 

 

 

 

클래식 콤비네이션 피자를 주문하고 좀 기다리니 나무판에 나옵니다.

 

 

 

 

도우가 두꺼우면 빵을 먹는지 피자를 먹는지 모를 정도죠.

007노가리피자의 피자는 도우가 앏습니다.

개인적으론 얇은 도우가 좋네요. 상대적으로 건더기 토핑이 많게 느껴지구요.

 

 

 

 

시장해서인지 아내도 맛있게 먹습니다.

저도 보통은 배달 피자 두 쪽이면 끝인데,

이렇게 맥주와 안주 삼아 먹으니, 절반은 먹은 것 같네요.

 

 

 

 

후다다닥! 피자를 해치우면서 다음 안주로 노가리는 뭐... 많이 먹어봤으니...

순살치킨 가라아게&감튀(감자튀김)을 주문해봅니다.

 

 

 

 

가라아게는 닭고기나 생선 등을 밀가루나 전분을 입혀 튀겨낸 일본 음식이라네요.

보시다시피 순살 닭고기를 밀가루인지 전문인지... 여튼 튀겨낸 닭고기와 감자 그리고 약간의 샐러드가 나오네요.

 

 

 

 

닭고기의 맛은 뭐 순살 치킨에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감자튀김은 스낵 프랜차이즈의 감자튀김에 비해 맛이 좋네요.

맥주도 먹고 해서 배가 불러 더 이상 다른 음식을 주문하여 먹어보지는 못했으나

전반적으로 가성비 좋은 안주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앞에도 언급했듯이 다양한 단체 모임에 최적으로 자리할 수 있고,

또한 소주, 맥주 등 주종에 따라 알맞는 안주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음식을 먹을 수 있겠네요.

피맥, 소맥, 치맥, 치소... 뭐 웬만한 조합은 다 가능해요~

근데 배달은 안 된다고 하네요~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는 아래 메뉴판을 올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123456

 

 

이상으로 연신내 피자 맛집 007노가리피자였습니다.

아래 간추린 영상도 첨부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nlcOCOzR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