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은, 이 몸... 패밀리 레스토랑과는 거리가 멀다. 1년에 집사람 생일이나 되어야 한 번 찾아갈까말까다. 헌데 이번에 어찌하여 마누님 생일전날 폭음을 하여 드러누운 까닭에 맛난 저녁 하나 제대로 사주지 못하여 때마침 좋은 이벤트를 하길래 사바사바여차저차살랑살랑 사연을 보냈더니 덜컥 당첨이 되고야 말았다. 언빌리버벌~! 생큐베리머치다.

아무튼지간에 시식권을 받아들고는 언제 가기는 가야는데 자꾸만 일이 생겨 시간을 미루다가는 결국, 아내 생일을 달래려 탄 시식권을 오늘 내 생일에 써버리고 마는 우스운 일이 생겨버리고 말았다. 어허허... 몹쓸 남편. 뭐... 그거야 내 사정이고... 오늘 모처럼 빕스라는 패밀리 레스토랑을 찾아가 칼질도 하고 하니 기분은 많이 좋다. 아무튼지 처음으로 빕스에 가서 스테이크 쌍쌍 메뉴인 '응원세트'를 맛보고 난 느낌을 간단하게 썰풀어보려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응원세트는 빕스 립아이 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 온 더 얌스톤 그릴을 묶은 것으로 세트가가 60,800원이다. 그리고 물론 새러드바 포함이다. 날이 더워 생맥주 한 잔(3,000원) 가볍게 주문해주고 하니 부가세 포함 7만원정도가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 우선 가볍게 각종 샐러드로 위장에 신호를 보내고 있으니까 립아이 스테이크가 먼저 나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립아이 스테이크는 적당히 두툼해서 썰기에도 먹기에도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디엄웰던으로 주문을 하였는데, 사진과 같이 속에 붉은 색이 돈다. 하지만 부드럽게 씹히는 느낌이 좋고 구수한 육즙이 흘러나와 식감이 더했다.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먹었더니 한결 더 맛있었다.  

사실 자주 먹는 스테이크가 아니라서 잘은 모르지만, 소고기는 너무 익혀 먹으면 뻑뻑하기만 하고 맛이 없을 듯 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나중에 나온 안심스테이크 온 더 얌스톤 그릴... 아 이름 참... 이게 재미있는 것이 달궈진 불판(얌스톤그릴)에 나온다. 그래서 적당히 자기의 입맛에 구이정도를 조절하여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은 처음엔 미디엄으로 나왔다. 썰어보니 속은 거의 생고기... 하지만 잘라서 겉을 적당히 익힌 후 입에 넣었더니 씹는 즉시 꿀떡이 아닌데도 꿀떡꿀떡 넘어간다. 뜨뜻한 육회를 먹는 기분... ^^ 김나는 거 보시라.

그리고 따라온 소금에 찍어 먹으면 그 고소함이 배가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겼나구? 아니올시다. 끝까지 연한 고기를 맛있게 먹었다는 말씀이다.

여태 여러가지 패밀리 레스토랑을 다녀봤지만 빕스는 이번이 처음이었다. 만일 누군가 내게 어떤 패밀리 레스토랑을 묻는다면 단연코 빕스를 추천할 수 있을 정도로 메인메뉴나 샐러드바 역시 만족이었다. 시원한 생맥주 또한~!



응원세트는 특별히 빕스에서 이번 북경올림픽에 출전하는 여자 하키 팀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만든 이벤트 메뉴로 수익금의 1%를 국가대표 여자 하키팀에 지원하게 된다. 여자 친구든 혹은 좋은 사람과의 만남에서 혹여 빕스를 찾는다면 기분좋게 응원세트를 쏴주시는 것도 좋은 일이 될 것이다.




또 빕스에서는 이번 북경 올림픽 이벤트로 8월 18일까지 여자하키선수단 온라인 써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아래 링크로 가면 써포터즈에 신청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며, 써포터즈를 신청하는 모든 분들에게 스테이크 할인권 1만원권을 준다고 하니 빕스를 찾을 계획이 있는 사람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http://www.ivips.co.kr/new/enjoy_vips/event_01_view.html?idx=362&kind=hot


 


 






 

Posted by 미동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44)
여행이야기 (98)
맛있는 이야기 (61)
Article (7)
영화이야기 (9)
그리고 못다한 이야기 (9)
어쩐지 인연이 짧다 (0)
사진으로 말하기 (14)
원미동이 만난 사람들 (11)
스타포토 (173)
레이싱모델 (17)
음악다방 (25)
원미동박물관 (6)
이러고산다 (14)

패션벨트-어머샵
무료배송/남녀캐쥬얼벨트/가죽벨트/정장벨트/메쉬/에나멜/벨트/나토벨트시계
OMOSHOP

 

공지사항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