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고산다

은평구 응암동 가성비 좋은 안경점 으뜸플러스안경 서울응암점

돋보기를 착용한 지 10년 정도는 된 것 같습니다.

도중에 한 번 도수를 올린 바가 있구요,

현재 쓰는 돋보기는 팔을 벌리는 정도에 시력이 맞추어져 있어

컴퓨터 작업 정도 할 때 쓰기가 편합니다.

책을 보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땐 약간 인상을 써야 하는데

아마도 도수를 조금 올려야 할 듯한 시점입니다.

더욱이 외부에서 영상 촬영 작업을 할 때면

카메라 모니터 눈에서 30~40센치 정도 거리에 두게 되는데

시력이 맞지 않아서 애를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주 눈을 찌푸려야 겨우 초점이 맞으니

일할 때마다 '성난 황소'처럼 되어버립니다.

저는 저대로 이렇고

아내는 아내대로 눈이 나빠져서 돋보기를 맞추어야 했는데요...

동네에 가성비가 뛰어난 새로운 안경점이 생겼다고 하네요.

 

은평구 응암동 안경 으뜸플러스안경 서울응암점 02-384-1005 ​

 

'으뜸플러스안경'이라고 하는데요,

이마트 응암점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http://kko.to/qXISFVXYB

 

으뜸플러스안경

서울 은평구 은평로 112

map.kakao.com

 

 

 

SBS생활경제 방송출연 '착한안경점'으로 출연한 바가 있군요.

보통의 안경점은 건물의 1층에 자리하기 마련인데

이곳은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권리금이나 임대료에 대한 부분을 세이브 하여 좀더 저렴한 가격에

안경을 제공하는 착한 안경점이라는 것입니다.

 

 

 

 

응암동 안경 으뜸플러스안경 서울 응암점은 오픈한 지가 얼마 되지 않아선지

축하화환이 입구에서 손님을 반기고 있네요.

 

 

 

은평구 응암동안경 으뜸플러스안경에서 판매하는 안경과 렌즈는

케미공장 생산의 고품질 렌즈로 기능성, 누진 렌즈는 개인맞춤형 내면 프리폼 기술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품 품질 보증 카드가 함께 제공된다고 하네요.

 

 

 

 

저기 창밖으로 보이는 건물이 아마도 이마트 응암점일 겁니다.

 

 

 

 

2층이어선지 통으로 사각형의 매장이 아니라

기역자(ㄱ)형의 매장입니다.

입구는 두 군데로 나 있구요.

 

 

 

많은 안경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지난 해부터 할인이벤트가 한창인데요,

제가 안경을 자주 하지는 않아서 잘 모르지만

저 정도면 정말 싼 거 아닌가요?

 

 

 

 

키즈존의 안경테입니다.

 

 

 

 

컬러풀하고 앙증맞네요.

 

 

 

 

이밖에도 가격대별로 안경테가 전시되어 있는데요,

 

 

 

 

아니 3천원짜리 안경테가 다 있습니까?

은평구 응암동 안경 으뜸플러스안경 점에는 있습니다.

제품의 질도 나쁘지 않아요.

주머니 가벼운 입장이라면 2만 원대에 안경 하나 뚝딱 할 수 있습니다.

 

 

 

 

이쪽은 19,000원대인대요,

소재와 디자인이 좀 차이가 있을 뿐...

아까의 것과 별 차이를 모르겠군요.

물론 나름의 가격 이유가 있겠죠.

 

 

 

 

색도 가지가지 모양도 가지가지

누구든 맘에 드는 안경을 고를 수 있을 듯합니다.

 

 

 

 

근데 이렇게 보니 같은 가격대에 얼추 비슷한 디자인의 안경테가 있네요.

아무래도 소재가 같다보니 그런 듯합니다.

그냥 제 추측입니다.

 

 

 

 

그런데 가격대가 올라갈수록 디자인이 좀더 세련되어 보이긴 하네요. ㅎㅎㅎㅎ

 

 

 

 

루이까또즈 선글래스네요.

 

 

 

 

이건 톰포드이구요.

 

 

 

 

늘 한결같은 레이벤입니다.

 

 

 

 

이곳은 시력을 측정하는 곳입니다.

기기가 아주 깨끗합니다!

 

 

 

 

시력을 측정하면서 늘 느끼는 것은

참으로 신기하다는 것이죠.

맨눈에 안 보이던 것이...

또또또... 하면서 점점 잘 보이고

 

 

 

 

안경사님이 씌워주는 렌즈가 더하면서 더욱 또렷하게 보니이까요.

 

 

 

 

이렇게 보이던 게...

 

 

 

 

이렇게 보입니다. (물론 이 화면은 카메라를 활용한 연출입니다.)

아내와 제 안경을 맞춘 결과,

안경과 렌즈를 함께 하면 대충 5~6만원 선이면 블루라이트 차단 코팅에 비구면 렌즈가 가능합니다.

물론 안경테를 얼마 짜리를 하느냐

렌즈 옾션을 얼마나 추가하느냐에 따라 금액은 유동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안경테에 렌즈만 바꾼다고 하면 장착비 5,000원이 추가됩니다.

저는 전에 쓰던 안경이 많아서 제가 가지고 있던 안경테를 사용하였습니다.

아내나 저나 돋보기가 도수가 좀 높은 편이라 당일 장착이 어려워서

다음날 완료가 되었습니다.

 

 

 

제건 테를 재사용해서 블루라이트코팅-압축렌즈(24,000원) + 장착비(5,000)원입니다.

 

 

 

 

아내는 안경테 (33,000원) + 블루라이트코팅-압축(24,000원)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구매한 사람에게 영수증 응모권을 받아 가면

위와 같이 할인을 해주니

버스비나 택시비 정도는 세이브할 수가 있겠습니다.

가족이나 친지 중 안경을 새로 한다고 하는 사람이 있다면

좋은 활용이 되겠네요.

물론 가까운 곳에 살아야 하겠죠.

 

 

 

 

이상으로 은평구 응암동 안경 으뜸플러스안경 서울응암점이었구요.

 

아래 짧은 둘러보기 영상도 참고하시구요~

 

www.youtube.com/watch?v=2ufNzNOjp3s

 

참 아래는 으뜸플러스안경 홈페이지입니다.

응암점 외에도 다른 지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top-plus.co.kr/

 

http://www.top-plus.co.kr/

 

www.top-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