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고산다

wavve 오리지널 X MBC ‘러브씬넘버#’ 김보라, 심은우, 류화영, 박진희

웨이브(wavve) 오리지널 - MBC 드라마 ‘러브씬넘버#’가 시선을 강탈하는 1차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청자 멜로감성 저격에 나선다.

https://youtu.be/1iFgcvuaj6k

 

 

‘러브씬넘버#’(극본 홍경실, 연출 김형민, 제작 위매드)는 MBC가 기획하고 웨이브가 투자한 옴니버스형 8부작 드라마다. 김보라, 심은우, 류화영, 박진희까지 각 세대를 대표하는 여배우의 출연만으로도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4인4색 극사실주의 에피소드는 올겨울 신선한 멜로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wavve 오리지널 - MBC ‘러브씬넘버#’ 23세 두아(김보라 분) 편

 

약 30초 분량의 이번 1차 티저는 “전 지금 세 명의 남자와 동시에 연애를 하고 있어요”라는 23세편 김보라(두아 역)의 도발적인 멘트로 시작된다. 두아는 연애와 이별을 학문처럼 접근하며 폴리아모리(다자간연애)에 눈뜬 심리학과 대학생으로 과연 두아가 다른 매력의 세 남자와 어떻게 동시 연애를 이어갈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wavve 오리지널 - MBC ‘러브씬넘버#’ 29세 하람(심은우 분) 편 ​

 

29세편 심은우(하람 역)는 결혼을 앞두고 급격한 심경 변화로 무너져버린 마음을 눈빛 하나만으로 고스란히 녹여냈다. 언제나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순탄하게 결혼 준비를 해왔던 하람이기에 티저 속 드레스를 입고 도망치는 하람의 모습은 다음 스토리를 궁금케 하는 대목이다.

 

 

 

wavve 오리지널 - MBC ‘러브씬넘버#’ 35세 반야 편 류화영 포스터

 

35세편 류화영(반야 역)은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영화과 시간강사로 빠르게 인정받고 성공 대로를 걸어왔던 반야이지만 어느 순간부터 인생이 안 풀리기 시작한다. 눈부신 재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성공에 대한 열망도 남다른 티저 속 반야의 모습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wavve 오리지널 - MBC ‘러브씬넘버#’ 42세 청경(박진희 분) 편

 

42세편 박진희(청경 역)는 가구 디자이너로서 만족스러운 삶을 살고 있었지만 갑작스러운 건강 이상과 20년 지기 친구이자 남편인 운범의 정신적 외도로 한순간에 일상이 무너져 내리는 경험을 한다. 일탈로 치닫는 청경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박진희의 연기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구나 한 번쯤 고민해봤을 에피소드로 여성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공감이 기대되는 가운데 두아, 하람, 반야, 청경까지, 인생의 변곡점에선 네 명의 여자 모두 과연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이들의 리얼한 멜로 스토리가 기다려진다.

한편 ‘러브씬넘버#’는 2월 1일(월) 오전 10시 웨이브를 통해 전편 공개되며 이 중 김보라가 출연한 23세편과 박진희가 출연한 42세편은 MBC를 통해서도 2월 1일과 8일 밤 10시 4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류화영 주연의 35세 편과 심은우 주연의 29세 편은 웨이브 독점으로 공개된다.

https://www.wav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