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고산다

미가인 진한 사골육수가 들어간 의정부식 부대찌개

반응형

어제 저녁엔 부대찌개를 해먹었습니다.

아내가 미리 장을 봐둔 밀키트식입니다.

 

 

 

미가인 진한 사골육수가 들어간 의정부식 부대찌개입니다.

 

 

 

 

 

제품정보 참고 하시구요.

내용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뭐 들어갈 건 대충 다 있습니다.

뭐 콩이나 다진 고기 등도 있으면 더 부대찌개다울 수 있겠네요.

 

 

 

 

 

아저씨식 부대찌개는 그냥 다 때려넣는 것입니다.

 

 

 

 

 

냉장고를 뒤져보니 냉동대파와 남은 양파가 있길래 추가로 넣습니다.

아내 몰래 신 파김치도 넣었습니다.

본래 파김치가 여러 요리에 많이 쓰이고 있지요.

 

 

 

 

 

국물이 끓어서 치즈를 넣었는데,

친구한테 전화가 와서 사진찍는 타이밍을 놓쳤네요.

치즈가 다 녹았습니다.

 

맛은 뭐 크게 나무랄 데가 없네요.

저처럼 남은 채소나 김치 등을 더 넣어 입맛대로 먹으면 맛있습니다.

또 시장이 반찬이잖아요?!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