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고산다

범어푸드 큰부자막창 집에서 구워먹기

반응형

 

요즘 같은 코로나 시절,

나가기는 하지만 맘껏 나갈 수는 없고

나간다고 해도 또 만난 친구와 메뉴가 맞아야 하는데

저는 보통 친구가 먹자는 걸 먹는 편이지요.

아무튼 언제든지 막창을 먹고싶을 때

막창을 구워먹으려고 산 것이 있는데...

언제 산 것인지는 기억이 가물가물...

냉장고에 얼려있는 이놈을 꺼냈습니다.

 

 

 

 

한 봉지에 500그램인데요, 막창은 외국산이네요.

지금 검색해보니 6,900원이네요.

물론 배송비는 포함 안 된 가격입니다.

저는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티몬인가 어디서 무료배송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내용물은 막창과 된장소스

 

 

 

 

막창이 살집이 있어 씹는 맛이 좋겠습니다!

 

 

 

 

 

된장소스는 묽고, 맛을 보니 좀 심심한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쌈장을 좀 타서 먹었다는...

 

 

 

 

 

달군 팬 위에 막창을 투하!

 

 

 

 

 

일단 센불에 달달달!

어! 냄새가 나네요!

그 뭔가 고리고리한 쇠냄새 같은 것이...

 

 

 

 

 

그래서 냉장고에 있는 맛술을 부어봅니다...

 

 

 

 

 

그래도 냄새는 쉽게 가시지는 않더군요.

지금 생각에는 한번 삶은 후에 구울 걸 그랬습니다.

약간 꼬들꼬들하게 먹으려고 계속 나온 기름에다 튀겼는데

결국 반은 타버렸다는...

 

맛은 꼬들꼬들 먹을 만 했습니다. ㅎㅎㅎ

하지만 탄 걸 정리하고 먹는다해도 500그램 짜리 혼자 먹기엔 좀 무리였네요.

냄새 제거만 잘 한다면 집에서 구워먹을 만 하네요.

 

아... 근데 당분간 막창 먹지 말아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