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러고산다

PX 최애템 ‘슈넬치킨’ 편의점 GS25에 등장

 

편의점 GS25가 PX 인기 냉동간편식 ‘슈넬치킨’을 단독 PB제품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슈넬치킨’은 2009년 국군복지단에 첫 납품 시작 후 육군과 해군 부대 내 PX에서 매년 매출 최상위권의 인기를 누리는 냉동간편식이다.

실제로 슈넬치킨은 SNS에서 ‘갓넬치킨’ 등으로 불리며 군 면회나 예비군 훈련 시 꼭 구매해야 하는 상품, 제대해도 생각나는 군대음식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구매처를 묻는 문의 글도 다수다.

이에 GS25는 수많은 고객의 리뷰와 출시요청을 기반으로 군 PX 상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확인해 이번 슈넬치킨 도입을 추진하게 됐다.

GS25는 전국 1만50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넬치킨을 선보임에 따라 전역 후 PX 상품을 그리워하던 예비역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군 생활에 힘과 기쁨이 되어준 PX 냉동식품을 통해 2030 군필자 고객들에게 군 복무 시절 추억의 맛을 선사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이다.

또 군대를 경험해보지 못했던 미필자 고객에게는 호기심과 궁금증을 유발하고 특별한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는 이색 인기상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GS25에서 28일에 첫 출시되는 슈넬치킨은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적당한 사이즈에 짭짤한 감칠맛이 특징인 냉동 순살치킨이다. 전자레인지에 2~3분간 조리하면 풍부한 육즙의 후라이드 치킨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다.

기존 PX 판매제품보다 중량을 10% 늘린 220g으로 출시해 더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조리 방법에 따라 전자레인지용 현역맛, 에어프라이기용 전역맛을 패키지에 별도표기해 재미 요소까지 더했다. 가격은 4800원이다.

한편 슈넬치킨은 2월부터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매장에서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http://www.gsret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