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포토

호나우지뉴 - 나이키


외계인으로 오인받는... 호나우지뉴가 자신의 시그니쳐 축구화 ‘나이키 호나우지뉴 도이스 FG (Nike Ronaldinho Dois FG)’의 제품 출시에 맞춰 7월 2일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나우지뉴는 7월 2일(수) 오후 2시부터 성동구 응봉동에 위치한 광희중학교에서 광희중 축구부 17명과 함께 ‘삼바 축구 4가지 트레이닝 비법’을 공개하며 바닥에 놓인 사다리를 이용한 유연성 증대 프로그램, 지그재그 드리블 연습을 통한 리듬감 있는 몸 움직임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오후 4시 30분에는 여의도 한강 공원으로 이동, 한강 물 위 20미터 거리에 특별히 설치한 수중 골대에 슛을 넣는 강력 ‘슈팅’ 이벤트를 선사한 후 ‘나이키3풋살 대회’에 참가한 팀 중 토너먼트를 통해 선발된 팀과 3대3 미니축구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축구 꿈나무들과 축구 프리스타일 배틀 시간도 함께 갖는다고.

저녁 7시 30분부터는 동대문에 위치한 축구 용품 전문 매장 ‘카포’에서 미리 선정된 12명의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다. 축구에 대한 열정, 삼바축구 비법 등에 대한 진솔한 토크쇼 시간을 가질 예정. 토크쇼는 7월 2일 오후 7시 30분부터 인터넷 방송국 사이트 ‘아프리카 TV (www.afreeca.com)을 통해 생중계된다.

출처 : 나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