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포토

SK브로드밴드, 김연아 경기 영상 IPTV 독점 상영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브로드밴드(www.skbroadband.com)는 김연아 피겨스케이팅 선수의 경기 영상을 브로드앤TV에서 IPTV 독점으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2008-2009시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그랑프리 시리즈’ 3차 대회 ‘컵 오브 차이나’에서 김연아 선수가 연기하는 모습을 브로드앤TV에서 주문형비디오(VOD)로 시청할 수 있다.

‘2008-2009시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그랑프리 시리즈’는 국제빙상경기연맹(ISU)의 규정에 따라 매년 개최되는 피겨스케이팅 대회로, 총 6차 대회 및 파이널 경기로 이뤄져 있다. 김연아 선수는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3차 대회 ‘컵 오브 차이나’에 출전했으며 6일 저녁 쇼트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3차 대회 영상과 함께 김연아 선수가 종합우승을 거둔 지난 1차 대회 ‘스케이트 아메리카’의 경기 실황 및 갈라쇼 영상도 제공한다.

또 11월 27일부터 일본에서 열리는 6차 대회 및 12월 10일부터 14일까지 우리나라 고양시에서 열리는 ‘그랑프리 파이널’ 영상도 제공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12일까지 브로드앤TV '요정! 김연아 특집관'을 마련하고 김연아 선수의 ‘2007-2008시즌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스케이팅 그랑프리 시리즈’‘ 출전 모습 및 2008년 대륙선수권대회 갈라쇼 영상을 모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국민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연아 선수의 경기 영상을 IPTV 중 유일하게 브로드앤TV에서 골라볼 수 있게 됐다”며 “IPTV 실시간방송에 대비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보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출처: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http://www.skbroadband.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