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하는 일 중 하나가 메일을 확인하는 일이라, 오늘도 별다를 것없이 메일을 열었더니 삼성와이즈폰 관련 메일이 들어왔다. 안그래도 통화질이 떨어지는 전화기를 갖고있는 터라... 그냥 전화기만 바꾸려는 생각도 꽤 있던 중이었다. 헌데 마침 삼성와이즈홈에서 이벤트를 하는 거다. 이미 인터넷전화요금이 일반전화보다는 저렴하다는 소문을 들은 터라 급솔깃!!!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공짜로 주는 전화기가 이런 거다.... 후줄근하고 통화품질 안 좋은 우리 집전화기에 비하면 적어도 왕자급이다.

근데 번호이동성제도로 쓰던 번호도 사용할 수 있다는 거다. 그럼 돈 한 푼 안들이고 새전화기에 쓰던번호까지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거... 그럼 안할 이유없지.

그래 사전에 정보를 얻고자 검색을 해보았다. 광고에는 좋다고만 선전하지 막상 가입하고 피보는 사람들이 많으지라... 아니나 다를까 인터넷에는 인터넷전화기로 고생을 하고 있는 사람들의 한탄이 부지기수... 하지만 나름대로 장점을 잘 활용하여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다. 이러저러한 정보를 찾아본 결과 어차피 후져빠져있는 지금의 우리집 전화보다는 삼성와이즈홈으로 바꾸는 것이 손해볼것이 하나도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 그리고 집전화로는 괜찮다는 평이 꽤 있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미 많이 활성화되어 있는 L사의 전화기도 있지만 그건 몇만원의 비용이 들어가고, 삼성와이즈홈의 경우 는 일체의 비용없이 말끔한 인터넷전화기에 모뎀까지 무료로 제공을 해준다. 단 택배로 오는 제품을 본인이 직접 설치를 해야 한다. 설치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출장비 3만원이 붙는다. 그리고 가입비도 없다.

번호이동성제도의 경우 아직 정부의 제도승인이 떨어지지 않아 현재는 불가능한 것 같다. 신청페이지를 아무리 찾아도 현재는 번호이동 서비스를 신청할 수 없었다. 근데 뭐 내게로 오는 전화는 대부분 핸드폰으로 오고 집전화는 주로 거는 용도로 쓰고 있으니 전화번호가 바뀌어도 크게 무리는 없다싶어 그냥 핸드폰 뒷번호와 번호만 통일하여 쓰기로 했다. 그리고 따로 KT에 해지신청을 할 필요도 없다.

사실 별로 사용도 않는 집전화가 알게모르게 비용이 많이 들어간 듯 싶다. 가장 큰 불만은 물론 우리집의 전화기였지만, 이렇게 새전화기에 저렴한 통신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니 괜스레 흐뭇하다. 돈이 하나도 안 들어갔으니까 말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상성와이즈홈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wyzhome.com

5일 정도면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아마도 다음주 말이면 최신형 전화기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한다.

전화기에 대한 정보

http://www.wyzhome.com/wyzhome/phone.htm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쓰던 번호로 이동을 한 것은 아니지만... 가능하다면 월요일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처리를 해보고, 뭐 굳이 안된다면 그냥 새번호를 쓸 참이다. 은근히 다음 주말이 기대된다.






바꿨다니깐... ^^




Posted by 미동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45)
여행이야기 (98)
맛있는 이야기 (61)
Article (7)
영화이야기 (9)
그리고 못다한 이야기 (9)
어쩐지 인연이 짧다 (0)
사진으로 말하기 (14)
원미동이 만난 사람들 (11)
스타포토 (173)
레이싱모델 (17)
음악다방 (25)
원미동박물관 (6)
이러고산다 (15)

패션벨트-어머샵
무료배송/남녀캐쥬얼벨트/가죽벨트/정장벨트/메쉬/에나멜/벨트/나토벨트시계
OMOSHOP

 

공지사항

Statistics Graph